전주 키스방 일망타진 후폭풍 커지나?이용객 수십여명 경찰조사 불가피 전북도민일보

이러한 상황에도 8일 일요신문이 접촉한 복수의 화류계 종사자는 “최근 다시 일을 나가기 시작했다”ê³  답했다. 코로나19 사태 초기였던 3~5월까지는 자체적으로 영업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지배적이었으나 최근 다시 집합금지 명령이 내려오자 꼼수 영업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이 남성은 "키스방이 불법인지, 나중에 조사 들어와서 경찰서에 출석하라는 통보를 받는지 궁금하다"ê³  덧붙였다.

 

심리적 어려움, 취업 실패 등 다양한 이유로 사회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고립 상태’ ì²­ë…„, 외출 없이 거의 집에서만 생활하는 ‘은둔 상태’의 청년이 서울에 사는 청년의 4.5%,... 설날인 22일 정오 전국의 주요 고속도로 곳곳에서 귀성길 ì •ì²´ê°€ 이어지고 있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ë‚® 12ì‹œ 기준 승용차로 서울 요금소를 출발해 지방 주요 도시까지 예상 소...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인할 길이 없지만 대학생이 의외로 많은 것만은 사실인 것 같다. 그것은 몸도 버리지 ì•Šê³ (?) 많은 돈을 벌수가 있으니 그럴 만도 í•œ 것이다.

 

부산지역 í•œ 여성청소년계 경찰은 "신고를 받고 출동해도 현장에서 콘돔 등 불법증거품이 발견되지 않는 í•œ 손님과 업자가 부인하면 단속할 방법이 없다"ê³  말했다. "일이 힘들지 않으냐"라고 묻자 "이렇게 편하게 큰돈을 벌 수 있는데 좀 더 빨리 시작하지 못한 게 후회스럽다"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A씨는 얼른 목돈을 모아 장사도 하고 결혼도 일찍 하고 싶다고 했다. 그는 3개월 ì „ 고향을 떠나 아는 사람과 얼굴이 마주칠 염려가 없는 부산에서 키스방 매니저 생활을 시작했다. "남자들이 가는 룸살롱은 합법이고, 여자들이 가는 호스트바는 불법이냐"는 형평성의 문제도 있다. 창천동에는‘키스방’이라는 간판을 내걸고 운영 중인 곳이 2ê³³ 있었다.

 

이런 이유로 유흥주점에서 불법 성매매업소로 ‘전직’하는 인력도 늘어나고 있다. A 씨는 “원래 룸살롱에서 술 접대 정도만 했다. 코로나19ê°€ 길어지면서 출근을 못하게 됐는데 평소 알고 지내던 매니저가 마사지방이나 키스방에서 몰영을 많이 하고 있고 단속도 심하지 않다고 알려줬다.

 

경찰 관계자는 “사업자등록만으로 영업이 가능한 키스방 등 신종 업소의 성매매 알선 영업이 단속 건수의 증가 원인”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í•œ 인터넷 키스방 ì •ë³´ 공유 카페는 회원 수가 4만5000명이 넘을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다.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은 경찰에게 풍속영업소에 출입해 검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경찰은 이 법에 따라 문제의 키스방에 들어설 수 있었습니다. 실제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이러한 변종 성매매 업소 등에 대한 단속은 어떻게 이뤄지고 있을까. 취재 ê²°ê³¼ 성매매 업종 단속은 ì—­ì‹œ 업소 관계자들이 전했던 말처럼 제대로 이뤄지지 ì•Šê³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을 '30대, 97㎏ 탈모자'라고 소개한 남성은 키스방이 불법인지 여부를 경찰에 확인했다. 다잡은 '범인'이 눈앞에서 무죄를 받게 된 모습을 지켜본 경찰은 난처한 상황이 됐습니다. 취재가 시작되자 부산지방경찰청 측은 KBS에 보내온 입장을 통해 "법원 판결은 경찰의 행정조사가 수사로 전환되는 경계점에 대한 해석에 대해 경찰과 의견을 달리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한 구두 매장의 진열대를 넘어뜨려 부수고 매장 앞에 대(大) 자로 드러누워 행패를 부리며 떠들썩하게 만드는가 하면, 고객 상담실까지 찾아가 백화점 서비스에 대해 항의하는 영상까지 직접 촬영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구두 매장 매니저 박 씨는 "아무 생각도 못 했어요. 한 시간 좀 넘게 그냥 멍했던 것 같아요. 그냥 널브러져 있는 거만 바라보고 있었어요"라며 아직도 그날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작년 4월 일본 주간여성은 소노 감독이 여배우들에게 자신의 영화에 출연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 하면서 성관계를 강요했다고 영화계 관계자들과 피해 연예인의 익명 증언을 인용해 보도한 바 있다.

 

주로 20대 초반으로 알려진 여성 종업원들은 유명 걸그룹 멤버 등의 이름을 가명으로 ì“°ë©° 활동했다. ‘키스방’으로 불리는 불법업소에 가도 되느냐는 30대 남성의 질문에 경찰의 상세한 설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ê·¸ 기능이 사회를 제대로 반영하고 있다면 쉽게 없어지기 힘들다고. 거기서 돈을 쓸 손님에게나, 거기서 돈을 벌 여자애들에게나.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전주 키스방 일망타진 후폭풍 커지나?이용객 수십여명 경찰조사 불가피 전북도민일보”

Leave a Reply

Gravatar